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네글자댕댕이 2020. 7. 20. 15:20

본문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모바일 마케팅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시성을 높이는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법이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면, 그것은 꽤 흥미로운 과정이 될 수 있다.


잘하면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현명한 아이디어에 대한 다음의 팁을 읽어라.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단순히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추가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요청서를 작성하게 하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고수할 수 있는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사명선언을 하는 것은 윤리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너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자신을 차별화할 필요가 있다.




하루 중 불편한 시간에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많은 소비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아무리 즐겨도 짜증나고 꺼질 수 있다.




일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면,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실험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경우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캠페인에서 생산하는 판매량이 아니라 캠페인 수명별로 측정해야 한다.


이 공식을 장기적인 캠페인 성공을 위한 지침으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광고를 포맷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모바일 기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 앱을 제공한다는 생각에 익숙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앱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크게 향상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고유한 앱을 만들어 제공하십시오.


앱을 설계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비록 인터넷 텍스트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든 사람들이 알지는 못할 것이다.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이 광고를 빨리 삭제하게 만들 뿐이며, 그것은 판매 손실일 수도 있다.




고객에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피드백이 부정적이더라도 모바일 마케팅 전술을 강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페이지를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이러한 팁을 구현하기 시작하면 모바일 마케팅이 더 큰 고객층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는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이 포함되어 있다.